Homewalk

끊없는 배움, 집을 향해 걷다.

미국주식 정보/실적발표

+ PepsiCo (티커: PEP) 실적발표 +4% 상승!

A walking man 2022. 10. 13. 13:54
반응형

2022.10.13 작성된 Homewalk의 글.

 

 

Pepsi의 LOGO

 

 

2022.10.12 펩시코의 실적발표가 있었습니다.

 

펩시코는 실적뿐만 아니라, 가이던스도 좋게 주며 경기방어주

 

특히, 음료계통에 좋은 흐름을 이끌어 냈습니다.

 

 

인베스팅 닷컴

 

 

(인베스팅 닷컴 업데이트 된건가요? 뭐가 바뀐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펩시코 주가

 

 

펩시코 주가는 5% 가까이 상승하다가 4.18% 상승 마감하였습니다.

 

펩시코의 가격 인상은 스낵 및 음료 제조업체의 3분기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면서 올해의 전망치를 상향 조정.

 

CEO는 “글로벌 비즈니스 모멘텀이 여전히 강력하기 때문에 3분기 실적에 매우 만족합니다. 현재까지의 실적을 감안할 때 연간 유기적 수익은 12%(이전에는 10%) 증가하고 핵심 고정 통화 주당 순이익은 10%(이전에는 8%)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고 발언하며 긍정적인 시그널을 주었습니다.

 

9월  3일 마감된 분기 동안 PepsiCo는 매출이 1년 전보다 9% 증가한 219억 7000만 달러로 월가의 기대치를 상회했다고 밝혔다.

 

 

펩시코  SEC 보고서 8-K https://www.sec.gov/Archives/edgar/data/77476/000007747622000054/q320228-kxexhibit991.htm

 

 

2022년에 회사는 이제 유기적 매출 성장을 10%에서 12%로 예상. 핵심 고정 통화 주당 수익 성장률은 8%에서 10%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Frito-Lay 북미 사업부에서 회사는 판매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분기 매출이 20% 증가

 

PepsiCo Beverages 북미의 매출은 약간 증가한 양으로 4% 증가했으며, 유럽 ​​지역에서 PepsiCo는 판매량 감소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1% 증가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중동 및 남아시아는 식품 판매량 감소와 음료 판매량 증가로 매출이 4% 증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과 중국을 포함하는 유닛의 매출은 식음료 부문의 판매량 증가로 3% 증가했습니다.

 

9월 3일 마감된 기간 동안 PepsiCo의 순이익은 27억 달러로 1년 전의 22억 2천만 달러에서 증가했습니다. 총 매출은 219억 7000만 달러로 1년 전 201억9000만 달러에서 증가했습니다.

 

펩시코는 8월에 셀시어스 홀딩스의 지분 5억 5000만 달러를 인수하고 한 달 후 게토레이 패스트 트위치를 출시 하는 등 에너지 드링크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큰 기업이 보이는 관심은 우리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먹을 돈이 많다는 반증이니 말이죠.)

 

 

https://www.cnbc.com/2022/10/12/pepsico-pep-reports-q3-earnings.html

 

PepsiCo hikes forecast after higher pricing helps boost revenue

PepsiCo reported earnings Wednesday morning that beat analyst expectations.

www.cnbc.com

 

 

음료부분 큰 상승

 

 

***

 

음료시장은 기술주 같은 섹터에 비해 성장이 급속도로 이루어지지는 않지만, 

 

꾸준히 성장하며 돈을 잘 버는 섹터중에 하나입니다. 코카콜라, 펩시, 몬스터 등 음료기업들은 

 

현금흐름도 좋고 재정적으로 충분히 안정적인 기업들이죠.

 

또한, 경기방어주, 인플레이션 방어주 성향을 가지며 펩시, 코카콜라와 같은 큰 기업들은 배당을 주기도 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