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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27 작성된 Homewalk의 글.

2022.10.25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의 실적발표가 있었습니다.
EPS, 매출 모두 예상치를 하회할 뿐만아니라 구글 클라우드, 유튜브 성장까지
하락할 이유가 넘쳐났습니다.


매출 성장이 온라인 광고 지출의 지속적인 하락세에 1년 전의 41%에서 6%로 둔화되었씁니다.
팬데믹 초기의 한 기간을 제외하고 2013년 이후 가장 약한 성장 기간이라고 하며
유튜브 광고 수익은 1년 전 72억1000만 달러에서 70억7000만 달러로 약 2% 감소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약 3%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Alphabet은 분기 동안 544억 8천만 달러의 전체 광고 수익을 보고했으며, 이는 전년도보다 약간 증가한 수치입니다.
***
클라우드 수익은 늘었지만, 성장이 이전보다 둔화되었다 합니다.
오히려 아마존이 지금까지 계속해서 엄청난 점유율을 차지했단 게 놀라울 따름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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