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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oby Aviation (티커: JOBY) 실적발표 (주주서한)

A walking man 2022. 8. 12.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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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12 작성된 Homewalk의 글.

 

 

주주서한

 

 

2022.08.11 Joby Aviation (티커: JOBY)의 실적발표가 있었습니다.

 

Joby Aviation (티커: JOBY) 또한, EPS, 매출은 중요하지 않으며 주주서한이 가장 큰 핵심이겠습니다.

 

 

주주서한
주주서한

 

 

일단,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예정보다 빨리 받은

 

Part 135 Air Carrier Certificate와

 

첫 번째 생산품의 꼬리 부분을 완성했다는 이야기.

 

Avionyx 인수를 통한 소프트웨워 인증의 대한 노력.  

 

Part 135의 인증 진행률로 연방항공청과 함께 개정된 G-1(4단계). (FAA) 개정된 "동력 리프트" 프레임워크에 따라

 

규정 준수 수단의 거의 4분의 3을 보유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꺼내며 회사가 여태껏 성취한 목록을 말하였습니다.

 

추가로 이전에 뉴스에 뜬 동시 검증을 위해 공식적으로 신청된 영국에서의 인증 또한 회사는 말합니다.

 

 

주주서한

 

 

2022년 2분기 말에 회사에는 12억 달러의 현금과 단기 투자가 있었으며

 

영업활동 및 부동산 및 장비 구입에 사용된 순현금


2022년 상반기에 총 1억 3천 4백만 달러, 2분기에 6천 1백만 달러가 지출되었습니다.

 

4,960만 달러의 순손실에는 총 운영비 9,940만 달러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항공기 인증 및 초기 제조 작업의 진척도. 운영비도 포함됩니다.

 

주식기준보상비 1,940만 달러 다른 비용에는 호의적인 재평가가 포함되었다.

 

4,270만 달러 상당의 파생상품 부채

조정된 EBITDA 손실 7,410만 달러는 감가상각을 제외한 운영 비용을 상당 부분 반영했습니다. 상각 및 주식 기반 보상.

 

주주서한

 

 

장기 계획의 진전


항공기 인증


23부 "소형 항공기"에서 형식 인증 경로를 수정하기로 한 FAA의 결정에 따라

파트 21.17b "동력 리프트" 카테고리에 대한 범주, 우리는 다음을 위해 기관과 긴밀히 협력해왔다.

인증 기준에 필요한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이전에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했을 때

수정된 접근 방식과 관련된 나머지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우리는 필요한 수정을 할 수 있었고,

7월에 G-1(4단계) 인증 기준 재계약에 성공했습니다. 이를 통해 NAT은 NAT의

분기 동안 형식 인증에 대한 모멘텀과 현재 우리 수단의 거의 75%를 가지고 있다.

FAA가 새 프레임워크에 따라 승인한 준수 사항 추가 2개 영역별 인증

분기 동안 계획(ASCPS)이 받아들여져 총 3개가 되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프로펠러를 위한 테스트 스탠드를 설치하는 등 인증의 시험 단계에 대한 준비를 계속했다.

블레이드, 틸트 액추에이터 및 프로세서 모듈, 그 중 많은 부분이 설계되었으며

사내 제조의 우리는 평가를 위해 인증 시험 전에 이 시험 장비를 사용한다.

FAA에 인증 계획을 제공하기 전에 부품과 시스템을 제공하여 당사의 계획이 견고함을 보장합니다.

지난 7월, 우리는 eVTOL 회사 중 최초로 FAA 유형 인증서의 해외 인증을 신청했습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형식 인증이 미국에 의해 동시에 검증될 것을 공식적으로 요청했습니다.

영국의 민간 항공국(CAA)이다.

우리는 코스타리카에 본사를 둔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회사인 Avionyx를 인수했습니다.

우리의 형식 인증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기록. 회사는 광범위한 업무 수행 경험을 가지고 있다.

FAA 및 유럽 연합 항공 안전국에 대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검증 서비스

(EASA) 표준 및 인수를 통해 NAT은 다음을 통해 인증 활동을 신속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맨 처음에 하이라이트에서 말한 것과 내용이 똑같습니다 -그냥 길게 푼 내용.)

 

 

주주서한

 

제조 규모 확장

 

우리는 우리의 파일럿에서 우리의 첫 생산 목적의 항공기를 계속 생산했다.

CA, Marina에 있는 생산 시설, 꼬리 부분이 현재 완성되고 날개와

동체가 잘 되어가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파워트레인에 대한 내부 승인 테스트를 구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생산 항공기를 위한 전자 제품 조립 유닛 유형. 디자인을 포함한 이 조립품들-

의도된 전기 추진 장치, 배터리 모듈, 그리고 미션 디스플레이 컴퓨터는 우리의

수백 개의 프로세스를 지원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캘리포니아 주 샌 카를로스의 생산 라인

연간 항공기 수.

우리 제조업의 지속가능성이 우리 제조업의 전반적인 지속가능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비즈니스, 우리는 미국 에너지부의 국립 재생 에너지 연구소와 협력했습니다.

("NREL")을 사용하여 항공기의 전체 수명 주기 평가("LCA")를 수행합니다. 보고서의 결과는 다음과 같았다.

우리의 예상 환경 풋프린트가 보다 작을 것이라는 결론을 내림으로써 유리하다.

승객 킬로미터당 지상 기반 EVS(두 차량 모두 100% 충전된다고 가정함)

재생 에너지 또한 Redwood Materials and Carbon과 파트너십을 수립했습니다.

배터리 셀과 스크랩 탄소 섬유의 재활용 및 재료 수명 연장을 위한 전환입니다.

 

 

주주서한

 

 

상업 운영 준비

 

우리는 예정보다 몇 달 빠른 5월에 Part 135 Air Carrier Certificate를 받았습니다. 이것.

인증은 주문형 상용 항공 택시 운영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하며 세 가지 핵심 중 하나입니다.

형식 인증 및 생산 인증과 함께 우리가 요구하는 인증. 다가올 일보다

몇 달 동안 우리는 운영 및 고객 기술 플랫폼을 연습하기 위해 이 인증서를 사용할 것이다.

다인승 승차 공유 서비스를 강화합니다.

작전을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우리는 공역 조사를 완료했고, 그에 상응하는 흰색은

Joby 서비스가 복잡한 도시에서도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NASA와 협력한 종이

현재 교통을 방해하거나 항공 교통 관제사에게 과도한 부담을 주지 않는 공역. 분석 중

댈러스-포트워스 영공의 5가지 사용 사례, 이 연구는 도입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를 식별했다.

그리고 통신을 단순화하는 정의된 절차의 사용을 포함하여 Joby 비행을 확장한다.

전용 컨트롤러 위치 추가.

우리는 국방부의 민첩성 프라임 프로그램과 다음과 같은 수정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항공기 성능을 확장하는 기술 향상에 대한 조비의 작업을 지원합니다. 그

총 잠재 가치는 7천5백만 달러 이상, 증가액은 4천5백만 달러 이상이다.

추가 프로젝트를 반영합니다.

 

 

Joby에서는 5단계로 형식 인증 프로세스

 

 

Joby에서는 5단계로 형식 인증 프로세스를 고려합니다.

 

1~3단계는 "정의"로 간주할 수 있다.

 

4단계와 5단계는 "교체" 단계이다.

 

(형식 인증의 진행이 항상 선형인 것은 아닙니다.

 

즉,다른 항공기 부품 또는 시스템에 대해 다른 단계에서 동시 진행이 가능하다.)

 

1단계 - 인증 기준

 

이 단계에서, 회사는 FAA와 협력하여 형식 인증 프로젝트의 범위를 정의하여 다음과 같은 합의를 도출한다.

어떤 종류의 항공기가 제작되고 있으며 따라서 어떤 규칙과 규정이 적용될 것인가. Joby는 이 단계를 처음 완료했다.

2020년에는 eVTOL 기업 최초로 FAA와 G-1(4단계) 인증 기준을 체결하였다. 최근 규칙 준수

FAA에 의한 변경 사항으로, 우리는 이어서 21.17b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2022년 7월에 수정된 문서 문서에 서명했다.

 

2단계 - 준수 방법

 

여기서 회사는 안전 규칙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안전 규칙을 준수함을 입증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Joby는 이 단계를 통해 잘 진행되고 있으며, 75% 이상의 규정 준수 수단은 이미 FAA에 의해 승인되었으며,

거의 모두가 검토와 승인을 위해 제출했습니다. 인증 기준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규칙이 남아 있습니다.

 

3단계 - 인증 계획

 

이 단계에서, 회사는 어떤 시험을 수행해야 하는지 규정하는 광범위한 상세한 인증 계획을 개발한다.

규정 준수 수단을 만족시키기 위해 각 시스템 영역에 대해. 세 가지 지역별 인증 플랜이 승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대부분은 관련 규정 준수 수단이 완전히 수용되는 즉시 제출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 지역에서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4단계 - 테스트 및 분석

 

4단계 공정에서, 회사는 수천 개의 검사, 시험, 그리고 완료 계획을 세우고,

이전에 세 번째 단계에서 작성한 인증 계획에 따른 분석. 조비는 일찍부터 앞서고 있었다.

올해 초 탄소 복합 재료 샘플에 대한 첫 "신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5단계 - 표시 및 확인

 

이 단계에서, 시험의 결과는 FAA에 의해 검증된다. 이 단계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형식 인증발행되었습니다.

 

 

주주서한

 

 

우리의 초점은 형식 인증 프로세스의 네 번째 단계인 테스트와 분석으로 점차 이동하고 있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Joby 항공기의 모든 구조와 시스템은 회사가 완료함에 따라 구현 단계에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 항공기의 내공성과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한 수천 번의 검사와 시험

 

Joby는 항상 앞서 생각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증 계획이 승인되기 훨씬 전에, 우리는 테스트를 구축할 것입니다.

 

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기능. 신용 평가 테스트를 최대한 빨리 진행할 수 있도록하겠습니다.

 

위의 그림은 회사의 진행 상황 측정을 나타냅니다.

 

 

***

 

나머지는 대부분 아는 내용이며

 

중요한 내용은 하이라이트 부분하고 인증 진행상황을 나타낸 마지막 그림 같습니다.

 

(파파고 번역으로 돌려서 글이 끊기거나 이상한 부분도 있을 겁니다.)

 

 

하늘을 날자!
 
 

내용은 전반적으로 엄청 좋았습니다. 음... 괜찮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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