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walk

끊없는 배움, 집을 향해 걷다.

미국주식/신규 상장주식

더치 브로스 (티커: BROS)

A walking man 2022. 7. 6. 12:40
반응형

2022.07.05 작성된 Homewalk의 글.

 

 

더치 브로스의 LOGO

 

MZ시대가 사랑하는 기업! 성공의 원칙을 다 갖은 기업! 더치 브로스



더치 브로스의 이미지

 

소개: 

 

드라이브스루 전용 커피점을 진작에 선점하여 코로나시대에 크게 가속을 받기 시작한 기업,

 

더치 브로스는 커피를 받는 고객에게 격이 다른 친절함을 베풀며 

 

젊은이들 위주로 구성되어있는 직원들은 피로에 쩌든 고객에게 활기참을 선사하기까지 합니다.

 

 

같이 슬픔을 공감해주는 직원들

 

 

더치 브로스라는 기업의 직원이 고객에게 얼마나 친절한지

 

한 예로 SNS에서 가족을 잃은 고객을 위해 직원들이 일을 멈추고 고객을 위해 기도하는 사진은

 

더치 브로스의 좋은 이미지를 밖으로 보여준 사례가 되었죠.

 

이밖에도 공동 설립자가 루게릭병으로 알려진 

 

근위축성측삭경화증(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ALS)으로 사망하자 더치 브로스는 

 

근이영양증 협회를 위한 기금마련에 활동을 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https://www.dutchbros.com/our-story

 

특출난 장점:

 

더치 브로스만에 장점은 빠른 성장원동력에 있는 싸이클에 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 고객의 사랑-> 기업의 빠른 성장-> 직영점 확장-> 직원들의 승진-> 직원들의 친절

 

이 순환 싸이클을 정확히 타고 있는 더치 브로스는 많은 브랜드 기업들이 성장한 것처럼

 

극대화되는 성장을 하고 있으며 가맹점이 아닌 직영점만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는 것은

 

그들만의 또 다른 좋은 점이기도 합니다.

 

(괜히 가맹점을 늘리면은 관리가 안되며 이미지가 추락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밖에도 고객의 사랑으로 기업이 빠르게 성장하며

 

직영점을 확장하자 우수 직원들이 새로운 장소에서 관리자가 됩니다.

 

이렇게 젊은 이들이 빠르게 승진을 해버리니 그들의 친구들은 부러움에 새로 회사에 입사하고 

 

회사는 직원부족사태를 겪을 일이 없어집니다.

 

 

더치 브로스 주가

 

지금은 비록 많이 떨어진 상태이기는 하지만, 

 

더치 브로스

 

자신들만의 특별한 음료수로 SNS에서 인기를 끌며 10~30대에 젊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더치 브로스는 젊은 고객과 직원들의 헌신, 새롭게 다잡는 브랜드 외관 등 

 

 

https://masism.kr/9737

 

현재 많은 돈을 쏟아부으며 적자 폭이 커지고 유제품 가격인상 등에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성장에 가속은 쉽게 멈추지 않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요약:

더치 브로스는 지금도 직영점이 계속 지어지고 있으며,

 

기업 성공원칙인

 

1. 가맹점보다 높은 직영점 위주의 성장

 

2. 고객의 사랑

 

3. 젊은 고객의 지지

 

4. 자신들만의 장점 (더치 브로스만에 다양한 음료)

 

모든 것을 갖춘 더치 브로스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미국주식 > 신규 상장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블록스 (티커: RBLX)  (0) 2022.05.10
팔란티어 (티커: PLTR)  (0) 2022.05.09
도어대시 (티커: DASH)  (6) 2022.03.31
스포티파이 (티커: SPOT)  (4) 2022.03.23
넥스트도어 (티커: KIND)  (2) 2022.03.22